<교계 톱뉴스 게시판>   예수선교회 http://www.missionchrist21st.com

[1464] 이승만 대통령 이야기-이승만 대통령은 5,000년간 이어져온 어두운 사슬을 단번에 끊어버린 한민족 5,000년 역사이래 가장 뛰어난 지도자이다.

글쓴이

관리자

홈페이지

 

등록일

2017/05/19

건국대통령 이승만 이야기

-건국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고 과오도 있었지만, 이승만 대통령은 5,000년간 이어져온 어두움의 사슬을 단번에 끊어 버린 5,000년 한국역사 이래 가장 뛰어난 비전과 지도력을 가진 대통령이었다-  

예수선교회:http://www.missionchrist21st.com(서울, 대한민국)

-1면-

(고 이승만 대통령)

 

 

 

 

이승만 초대 대통령은 대한민국에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이루는데 기초를 쌓은 건국의 아버지이다. 남아프리카공화국 흑인 대통령 넬슨만델라 대통령이 대통령이 된 후 백인이 행한 탄압 정책에 보복을 하지 않고 백인과 더불어 함께 국가를 건설하기로 한 것처럼 이승만 대통령도 북한의 공산주의의 세력의 확산을 막기위해 탕평책을 실시하여 친일파건 민족주의자건 가리지 않고 대한민국의 새나라 건설에 참여하게 하였다. 그러나 후에 대한민국의 탄생을 시기하는 종북좌파 정치인으로 부터 친일파라는 정치적 공격을 받기도 하였으나, 평생 일본과 맞서 독립운동을 한 이승만 대통령은 친일파와는 관계없었다.  

   그는 해방 후 조국으로 돌아왔을 때는 70살이라는 적지 않은 나이에 대통령이 되었고 그러한 와중에 6.25 전쟁 및 새국가건설이라는 과중한 업무가 주어졌으며, 이러한 가운데 부정선거 및 개헌에 개입되어 독재자라는 누명을 쓰고 조국을 떠나 하와이에서 생을 마감하였으나, 그가 이룩한 자유민주주의 기본토대는 오늘날 대한민국을 이룩하는데 초석을 쌓아준 커다란 업적이 되었다. 더군다나 6.25전쟁 중에서 UN 16개국의 참전을 이끌어 내었을 뿐만 아니라 미국과 상호방위조약을 체결하여 대한민국을  20세기의 악의 축(evil of axis)이자 적그리스도(anti-christ)인 공산주의로부터  지켜내는데 탁월한 지도력을 발휘하였다.  

    

-2면에서 계속-

-2면-

건국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고 과오도 있었지만, 5,000년 한민족 역사이래 최초로 기독교적 가치관 위에서 자유와 정의 및 인권의 가치위에서 대한민국의 기반을 이룩하는 정치의 혁신을 이루게 하여 5,000년간 한민족을 억누르고 있는 어두움의 사슬을 단 번에 끊어버린 가장 뛰어난 지도력과 비전을 가진 지도자 중의 한 사람이다.  

 

그러나 공산주의 북한의 역사와 일본에서 북한을 추종하는 조총련계 학교를 통한 한국사의 영향을 받은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이승만 대통령에 대하여 친일파 및 매국노라는 그릇된 평가를 하고 있는데, 이는 어디까지나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부정하려는 북한 공산주의를 추종하는 사람들의 단골메뉴이므로 이에 현옥되어 대한민국의 건국을 부정하는 잘못된 주장에 현혹되어서는 안될 것이다.

 

 

☞ 20세기 3대 악의 축(axis of evil)이자 적그리스도(anti-Christ)인 히틀러 나찌즘마르크스 레닌의 공산주의일본제국주의의 망령이  다시 한반도 주변에서 고개를 들고 있다--

-자유는 거저 주어지지 않는다-

(Freedom is not free)-전쟁기념관 기념비(서울, 삼각지)

 

간첩신고는: (국번없이)  111

1945년 이후 북한에서 침투한 남한내의 고정간첩, 그리고 대한민국의 주요 어려운 시기마다 테러와 소요를 조장하기 위하여 북한에서 남파된 간첩들, 대한민국 내에서나 해외에서 북한을 추종하는 외로운 늑대형 자생적 간첩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위에서 간첩이라고 여겨지는 수상한 사람들을 발견하는 즉시로 111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조: 남부베트남이 1975년 패망 후에 밝혀진 사실로는 남부베트남의 대통령 비서실장, 유명한 제1 야당 대통령후보, 그리고 수많은 국회의원, 시장, 군수, 군인, 교육자, 법조인(판사, 검사, 변호사), 종교인(신부, 목사, 승려), 언론인, 언론사 등등이 북부 공산베트남의 간첩으로 밝혀졌습니다.  남부 베트남은 간첩으로 망한 나라나 다름이 없습니다.  주위에서 간첩이라고 의심되는 사람을 발견하시면 지체하지 말고 111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1465] 우리는 동성애를 인정할 수 없다" --1,000여명의 회원과 45개의 대학과 신학전문대학원 대학교가 소속된 한국 최대의 신학관련 학술단체인 한국복음주의신학회(회장 심상법 교수, 총신대 신대원 신약학)는 3일, ‘동

관리자

05.22

다음글

[1463] 북한 특수군 600명이 부산에 왔다-대한해협해전-북한의 공산주의자 김일성이 즐겨 사용했던 괴릴라 전법은 양동작전(전방에서 공격하기전 후방에 특수군을 보내 교란시키는 작전)이었다.

관리자

05.16

 예수선교회 http://www.missionchrist21st.com 서울,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