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 톱뉴스 게시판>   예수선교회 http://www.missionchrist21st.com

[1321] -어느 탈북자의 북한의 기독교 박해 동영상-북한은 무엇인가? 그리고 대한민국의 자유가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를 다시금 깨달아야 할 것이다

글쓴이

관리자

홈페이지

 

등록일

2016/10/08

-1면-

<예수선교회:서울, 대한민국> http://www.missionchrist21st.com

북한의 기독교 탄압(동영상)-아래 ↓

-익명의 탈북인 제보-

여기 어느 익명의 탈북자의 수기가 있습니다(신변보호상 익명). 이미 한국어와 영어로 번역되어 전세계에 알려진 탈북자의 수기도 많이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오래전에 영어로서 알려져 많은 반향을 불러 일켰으켰던 북한의 기독교 박해 실상의 일부분을 소개해 드립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북한이라는 나라가 무엇인지, 분단의 현실속에서 기독교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하여 깊이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 보았으면 합니다.

<예수선교회:서울, 대한민국> http://www.missionchrist21st.com

 

-2면-

우리가 숨쉬는 공기가 없어지고 나서야, 그 중요함과 고마움을 절실히 느끼듯이, 우리는 우리에게 주어진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이라는 나라가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깨닫지 못하고 살아가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보아야 합니다.  

그리고 이땅에 살면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값없이 허락하신 소중한 자유의 은총에 감사드리며 우리의 행동과 말을 삼가며 대한민국의 자우민주주의 가치를 굳건히 지켜나가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수십년간 이렇게 잔혹하게 탄압받고 있었는데, 이렇게 탄압받고 있는 북한 주민들을 위하여 아무런 관심도 가지지 않으면서, 대한민국의 정치인, 종교인, 연예인, 언론인 등등이 평화통일위원회 등과 같이 평화통일 운동이라는 명분아래 앞다투어 방북하여 사악한 북한의 세습우상독재자와 그 주위에서 독재자를 숭배하는 무리들과 손에 손을 잡고 통일 노래나 부르고 다니는 사람들이 우리 주위에 많이 있다는 사실은 슬프고도 가슴아픈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느 탈북자의 기독교 박해 수기 동영상-

 

-자유는 거저 주어지지 않는다-

(Freedom is not free)-전쟁기념관 기념비(서울, 삼각지)

간첩신고는: (국번없이)  111

1945년 이후 북한에서 침투한 남한내의 고정간첩, 그리고 대한민국의 주요 어려운 시기마다 테러와 소요를 조장하기 위하여 북한에서 남파된 간첩들, 대한민국 내에서나 해외에서 북한을 추종하는 외로운 늑대형 자생적 간첩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위에서 간첩이라고 여겨지는 수상한 사람들을 발견하는 즉시로 111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조: 남부베트남이 1975년 패망 후에 밝혀진 사실로는 남부베트남의 대통령 비서실장, 유명한 제1 야당 대통령후보, 그리고 수많은 국회의원, 시장, 군수, 군인, 교육자, 법조인(판사, 검사, 변호사), 종교인(신부, 목사, 승려), 언론인, 언론사 등등이 북부 공산베트남의 간첩으로 밝혀졌습니다.  남부 베트남은 간첩으로 망한 나라나 다름이 없습니다.  주위에서 간첩이라고 의심되는 사람을 발견하시면 지체하지 말고 111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1322] 총회서 'NCCK 탈퇴' 관철시킬 것" --감리교평신도단체협의회는 지난달 29일 감리회본부 13층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동성애 옹호와 종교통합주의를 지향하는 NCCK(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총무

관리자

10.10

다음글

[1320] 기감 에큐메니칼위, 교회협 탈퇴 고심--기독교대한감리회와 대한예수교장로회 산하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여선교회전국연합회 등은 “NCCK가 북한 입장만 대변하는 단체로 전락했다.”면서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교회협, 김영주)

관리자

10.07

 예수선교회 http://www.missionchrist21st.com 서울,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