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집회 및 간증 동영상 소개 (이곳은 신앙에 유익한 특별집회 및 간증 동영상을 소개해 드리는 공간입니다)

특별집회 및 간증 동영상 소개 (Video messages for special sermons)

예수선교회(☞Jesus Mission): http://www.missionchrist21st.com  서울, 대한민국(Seoul, Korea)

 

 예수선교회 특별집회동영상: http://www.missionchrist21st.com  Jesus Mission: Special sermon

[6] (동영상)내가 본 천국과 지옥-신성종목사 (전 총신대학원 학장, 충현교회 담임목사)(Heaven and Hell which I had seen by Rev. Shin Sungjong)

글쓴이

관리자

홈페이지

 

등록일

2013/12/31

 

신성종 목사의 신곡: 내가 본 천국과 지옥 간증

인천주안장로교회에서 간증집회(전 나겸일목사시무, 예장통합)

서양에는 이태리의 세계적인 명작 단떼의 신곡이 있다면, 동양에는 대한민국의 신성종 목사의 신곡이 있습니다.(신성종 목사-신약신학 박사로서 전 총신대학교 신약신학 교수, 전 장로교 합동측 서울 충현교회 담임목사)-

**이 간증은 간증자가 책에서 이단의 위협을 무릎쓰고 공개하는 간증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영적인/마음 준비가 안되신 분들은 이 간증 시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본 간증을 시청하시기전 13세기에 쓰여진 세계적인 명작 [단테의 신곡]을 먼저 읽으신 후 시청하시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Video message of heaven and hell which I had seen(Rev. Shin Sugjong-Doctor of New Testament, Former Professor of Theology at Chongshin University, Former senior pastor at Chughyun Presbyterian Church. Audiences who are lacking of Christian faith are urged to take precautions to see this video. In order to understand this testimony, we suggest you that you should read Dante's La Divina Commedia which is famous for world's masterpiece in the 14th century. in Seoul

내가 본 천국과 지옥 간증은 장로교 합동측 목사이자 전 신약신학 박사로서 총신대학원 학장을 지내시고  장로교 합동측에서 가장 전통있고 큰 교회인 서울의 충현교회(고 김창인 목사 및 김영삼 대통령이 장로로 있던 교회)의 담임목사로 계셨던 신성종 목사님의 천국과 지옥 간증입니다.

그동안  천국과 지옥 간증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지만, 대 부분 신앙에 혼란을 야기하여 그러한 간증을 금기시 하였는데, 신성종 목사님의 간증은 자신의 학력과 목회자의 경력에서 보듯이 다른 간증과는 다르게 신뢰할 만하고 논리적이고 실증적이고 사실적으로 방송 되었기에 이곳에 소개합니다.

신성종 목사님이 쓴 "내가 본 천국과 지옥"은 현재 전국 기독교 서점에서 베스트 셀러로 팔리고 있습니다(간증 동영상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 하시십시오)

 

*인천 주안장로교회-전 나겸일 목사님이 시무하셨고, 현재는 순교자 이셨던 주기철 목사님 아드님이 목회를 하고 계시는 장로교 통합측 교회입니다.  

주의!!-천국의 모형은 성경의 에스겔과 누가복음, 그리고 요한계시록에 나와 있습니다.  그러므로 간증은 어디까지나 간증이기 때문에 최종 권위는 성경에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간증으로 인하여 자신의 신앙에 혼란이 있을 시는 당연히 성경말씀에 우선 가치를 두고 신앙생활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 간증은 하나의 시적인 문학작품의 표현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계시록을 읽을 때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간증을 통하여 신비주의나 폐쇄주의에 빠지면서 잘못된 은사주의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 죽어서 천국가는 것만 복음인가 라고 장차 오게 될 천국에 대한 소망을 평가절하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지상에서의 천국(평화)도 중요하지만 내세의 약속된 천국이 없다면 우리가 이 땅에서 누리는 평화가 아무런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도 "가면서 전파하며 가로되, 천국이 가까웠다(마 10:7)" 라는 사실을 선포하셨습니다.  이 천국은 마음의 천국과 아울러 장차 오게 될 천국에 대한 소망을 아울러 암시하고 있습니다.  바울은 위엣것을 생각하고 땅에 것을 생각지 말라고까지 말하고 있습니다(골 3:2).  이 간증은 이 땅에서의 마음의 천국(평화)가 아닌 장차 구원받은 자에게 다가올 천국에 관한 이야기임을 미리 염두에 두시고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부자와 거지 나사로 이야기 (누가복음 16:19-31)-동영상과 관련 성구

한 부자가 있어 자색 옷과 고운 베옷을 입고 날마다 호화로이 연락하는데, 나사로라 이름한 한 거지가 헌데를 앓으며 그 부자의 대문에 누워 부자의 상에서 떨어지는 것으로 배불리려 하매, 심지어 개들이 와서 그 헌데를 핥더라.

이에 그 거지가 죽어 천사들에게 받들려 아브라함의 품에 들어가고 부자도 죽어 장사되매, 저가 음부에서 고통 중에 눈을 들어 멀리 아브라함과 그의 품에 있는 나사로를 보고 불러 가로되, 아버지 아브라함이여! 나를 긍휼히 여기사 나사로를 보내어 그 손가락 끝에 물을 찍어 내 혀를 서늘하게 하소서, 내가 이 불꽃 가운데서 고민하나이다.

아브라함이 가로되, 얘, 너는 살았을 때에 네 좋은 것을 받았고, 나사로는 고난을 받았으니, 이것을 기억하라. 이제 저는 여기서 위로를 받고 너는 고민을 받느니라.  이뿐 아니라, 너희와 우리 사이에 큰 구렁이 끼어 있어, 여기서 너희에게 건너가고자 하되 할 수 없고, 거기서 우리에게 건너 올 수도 없게 하였느니라.

가로되 그러면 구하노니, 아버지여! 나사로를 내 아버지의 집에 보내소서, 내 형제 다섯이 있으니 저희에게 증거하게 하여 저희로 이 고통 받는 곳에 오지 않게 하소서, 아브라함이 가로되, 저희에게 모세와 선지자들이 있으니 그들에게 들을지니라. 가로되 그렇지 아니하니이다. 아버지 아브라함이여! 만일 죽은 자에게서 저희에게 가는 자가 있으면 회개하리이다. 가로되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듣지 아니하면 비록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는 자가 있을지라도 권함을 받지 아니하리라 하였다 하시니라.

 

 

 

 

 

 

 

   

 

이전글

[8] 미스바 구국기도회-박근혜 대통령 최순실 사태로 인한 구국기도회-서울역 광장

관리자

11.08

다음글

[5] (동영상)(이단경계주일)탁지일 교수 군산집회 동영상(Video message about Heresy by Professor Tag Jiil)

관리자

12.31

 예수선교회 (Jesus Mission): http://www.missionchrist21st.com  Seoul, Korea 서울, 대한민국